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이거슨 치킨인가 갈비인가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뷰남이에요 :)

전 방금 포스팅 해드릴 BBQ의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먹고왔어요 :)

 

하,, 저녁에 먹으면 살쪄서 먹으면 안되는뎅,,,ㅠㅠ

(Too Much Information)

ㅎㅎ지금 현재 교정중이기도 하고 내일 충치치료와 발치 교정지 조임을 하게되면,

아무래도 앞으로는 밥을 잘 먹질 못 할것 같아서,

갑자기 마지막 자체 먹방을 하기로 했슴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극한직업' 이라는 영화 아시죠 ?

그 영화에서 영감을 따와 만든 치킨이라고 한것 같은데...

약간 가격이 좀 쎈편이에요,,,

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하였고,

 

극한매운왕갈비치킨 23,000원

배달료 3,000원

 

합 26,000원

 

약간 비싼편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계의 명품치킨이기에,

큰 마음먹고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

전 참고로 왕갈비치킨을 한번도 먹어보질 않았어요..

갈비치킨은 아무래도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주문했답니다.

 

오늘 비가 왔음에도 배달은 빨리왔어요.

 

 

 

전 BBQ 서울대점이 가까워서,

배민으로 그쪽에서 주문했어요.

일단 기본으로 캔콜라, 치킨무, 젓가락 2개, 치킨

이렇게 제공 해주셨네요.

출처 입력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이 너무 어두침침하네요..

포스팅 하고 바로 잘생각에,,,

편집 귀차니즘,,, -_ -,,,

 

 

 

치킨은 시각보단 후각인데,,

향 자체가 단짠단짠이였어요 ㅋㅋ

 

 

 

 

요새 치킨집들은 순살을 주문하면,

다리살로만 따로 주문하셔서 주시는데

여기는 골고루 섞어서 주셨어요.

 

가장 중요한 맛!!!!!!!!!!!!!

을 말씀드리자면.

맛은 솔직히 기대이하에요...

갈비맛보단 인위적인 갈비맛...

소스에 조미료가 너무 많이 끼어 들어가서 그런가?...

그리고 영화 끝나자 마자 이 치킨이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급하게 만드느라 소스를 신경을 그렇게 못 썻던 느낌이 정말 티가 많이나요.

매운맛을 일부러 주문을 했는데 매운맛은 전혀 찾아 볼 수가 없었고...

그리고 BBQ 특이의 올리브유향 ? 은 진했지만,

여기 극한왕갈비맛소스와는 약간 어룰리지 않았어요.

따로도는 느낌이 강했어요.

가장 적절한 비유를 해드리자면,

갈비를 올리브유에 구웠지만 닭냄새나는 갈비 ?

이런느낌,,ㅎ

제입이 싸구려라 ㅠㅠ 입맛에 안맞나봐요....

근데 제가 여기서 이 츰츰한 맛을 어떻게 잡을까 했었는데 앞서,

4번째 사진에서 언박싱하고 콜라옆에 머스타드 소스를 챙겨왔는데.

이게 좀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ㅎ

머스타드 소스는 호식이에서 먹다 남은 머스타드구요.

이 머스타드에 찍어먹으니 정말 괜찮았던것 같아요.

머스타드는 어울리는데 뭐에 먹지하다가

치밥은 아니고,, 그냥 밥반찬 먹다시피,

햇반하나 돌려 치킨이랑 올려먹었는데,, 강추드립니다.

 

 

 

역시 치밥은 사랑입니다...

전 대한민국 3대 치킨브랜드하고는 잘 안맞나 봅니다,,,

후... 안뇽,,,!@@@@@

 

반응형

'REVIEW > 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한테 좋은 즙인 장어즙,장어원액 먹는 방법  (0) 2020.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