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남자한테 좋은 즙인 장어즙,장어원액 먹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뷰남 입니다 :)

오늘은 제가 매일 약처럼 먹고 있는 장어즙 간단하게 리뷰할거에요 !

 

저는 원래 즙 같은걸 잘 챙겨먹지 않았었지만,

지방에 있다가 서울로 이사 가게되면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그냥 몸에 기운이 쫙쫙 빠지고 ㅠㅠ,

장어 자주 시켜 먹는 곳에서 전화 통화로 주문했답니당 :)

 

장어즙 자체가 약간 생소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거의 약처럼 먹어요 ㅎㅎ,,

아무래도, 뭐 정력에 좋다는 둥,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은데

장어 자체로 보면 저는 보양식으로 크게 생각하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ㅎㅎ

 

약 30포 정도 남았어요 !!!!!

일단 먼저 냉장고에 남은 장어즙들 !!!!!!!

여기서 판매되는 장어즙은 건강원에서 직접 한약재와 통장어와 장어뼈를 넣어서,

배송을 해주시는데요.

전 1박스에 3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정확히 박스당 수량이 기억이 나질 않는데,

아마 100포 이상이지 않을까 싶네요.

 

 

어렸을 때는 괜찮았는데 20살 넘어서고 나서

과도한 음주때문에 체력이 저질이 되어가더니 ㅠㅠ

이걸로 보강하고 있답니다 ㅠㅠ

 

https://smartstore.naver.com/so7830/products/761075336

 

미스터장어 : 미스터장어

장어맛집 풍천장어 장어즙 민물장어 초복

smartstore.naver.com

 

 

즙을 짜는 장어 같은 경우엔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면 최상단에 뜨는 미스터장어

장어 양식장에 문의해서 다려 받았답니다!!!

참고로 여기는 1종 자포니카 민물장어 밖에 취급을 안해요 !!!!

참고로 다른 장어 양식장의 즙을 먹어 봤는데,

맹맹한 맛이 좀 강하고, 장어 특유의 비린 맛이 없어,

물에 좀 많이 타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생선즙이라 약간 비릴수도 있는건 사실!!!!

근데 먹을 때 비린맛 좀 날아 가라고,

요렇게 컵에 따로 따라서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데워 먹으면,

비린맛이 약간 열과 함께 증발하는 기분이에요.

한 번 드셔보시고 비리다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숨참고 먹다가 음료수까지 나중에 마시니 전혀 비리지는 않더라구요.

 

일단 뭐 여기저기 올라와 있는 장어의 효능에 대해서 몇 가지 말씀해드리자면,

토코페롤 이라는 비타민E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혈액순화, 신진대사에 좋은 영향을 주며,

면역증진에 이로운 DHA, 비타민D, 두뇌발달에 이로운 EPA와 같은 여러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기력 회복이 필요한 분들이나, 체력 증진해야하는 분들께 매우 좋다고 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래용 ~

 

아 ! 그리고 바로 사장님 연락처는 밑에 적어두겠습니다 :)

장어즙 필요하시면 연락 하세용 'ㅇ '!

 

미스터장어 : 010-6624-7830

 

 

반응형

'REVIEW > 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거슨 치킨인가 갈비인가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0) 202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