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Tip

아이폰 사용자 필독 ! 아이폰 액정 리퍼 배터리 수리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

뷰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이폰 수리비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려고해요.

저는 전면, 후면 파손 다 겪어본 경험자로써 말씀드립니다.

전 사설 수리업체가 아닌

일반 공식 센터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발췌해온 것으로,

애플과 협력하는 A/S센터에 따라 수리비용은 달라 질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면 액정 파손 비용

 

옛날에 찍어둔 나의 아이폰,,, 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면 액정 같은 경우에는 일반 사설 업체에서 수리를 받는 걸 추천합니다.

요새는 아이폰 개통하게되면 약 2년 쓰고 반납한다는 조건으로 개통 많이 하시잖아요 ?

저 또한 XS를 사용하고 있는데 18개월 사용 후 반납 조건으로

나중에 휴대폰을 개통할 때 할부금을 줄여준다던지, 그런 프로모션으로 가입을 했어요.

이 말씀을 왜 드리냐면,

 

추후에 휴대폰을 반납을 해야할 시기를 앞두고 액정이 파손이 되버리면 진짜 마음아프시죠 ?ㅠㅠ

(휴대폰의 상태에 따라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차이 남!)

이 경우에는 전 사설업체에서 수리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어차피 액정 깨져서 1~20만원 혜택 못받으실바엔

차라리 돈 몇 만원 정도 수리하고 만원이라도 더 챙기시는게 이득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저는 그런점에서 사설업체 추천 해드려요 !

 


후면 유리 파손, 후면 카메라 파손 비용 (전체리퍼 비용)

 

 

 

제가 이때 진짜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전체리퍼 비용이 거의 단말기 출고가의 2/3 정도 되버리니 너무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

전 참고로 휴대폰 산지 4개월 만에 카메라 액정이 깨졌었습니다.

이때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이날 열받아서 술먹고 친구랑 집가는 길에 잃어버린 바람에

분실신고하고 그냥 보험처리 받았어요..

그냥 오히려 잘됐다고 생각해요.

제 기억상으론

전체리퍼를 받는 돈 < 휴대폰 분실신고로 인한 풀박스 받은 돈

몇 만원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나중와서 생각해보니깐

오히려 잘됐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러분도 그냥 참고 하세요 !!!!!!!! ㅎㅎㅎ...

그리고 댓글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꼭 물어보세요.


배터리 수리비용

 

 

배터리는... 전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고,

보험처리할래요 ^^~

 

 

Apple Care Plus ( 애플 케어 플러스 + )

 

 

 

큰일 없이 잘 사용중인 맥북!!!!!!

저는 앱등이라,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맥북까지 사용 중인 앱벌레용...

애플 케어 플러스가 전면 유리 파손, 후면 유리 파손 등 기타

고객의 과실이 있는 파손에도 단 돈 4만원만 내고 리퍼를 받곤 했었죠,,,

제가 맥북을 살때는 애플 케어를 무려 39만원 주고 구매를 했더라구요.

근데 이게 정말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출시하는 아이폰, 아이패드가 적용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하단 링크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AppleCare 제품

대부분의 Apple 하드웨어에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의 무상 전화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www.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