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베이코리언즈 막힘, TV 영화 무료보기 사이트 !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이코리언즈가 막히고, 다시보기 할 채널들이 찾고 있던 도중 

여러 사이트를 찾게 되어 공유 하려고 포스팅 해요 ^^

 

베이코리언즈가 스트리밍을 하는 사이트는 아니고

스트리밍이 걸려 있는 사이트를 공유해주는 사이트랍니다.

 

제가 이용 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는

 

1. 이티비스토리닷컴

 

이티비스토리닷컴

 

 

희망찬 2020 - etvstory.com

etvstory.com is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etvstory.com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

www.etvstory.com

 

2. 동영상닷컴 (베이코리언즈)

 

 

 

동영상닷컴 dongyoungsang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최신 한국 드라마 영화 예능 오락 시사 교양 스포츠 다시보기 Korean Drama Movie Entertainment Animation Sports :처음처럼

최신 한국 드라마,영화, 시사, 예능, 동영상 다시보기 베이코리언즈, BayKoreans, 동영상닷컴

dongyoungsang.net

 

동영상닷컴 같은 경우엔 저번에 제가 포스팅 해드린 것처럼 아이피 우회를 하셔야 접속하기가 원할 합니다.

제가 알기론 접속이 잘 안됨, 

 

하단에는 제가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놨었는데,

우회하시는 법을 모르신다면 아이피 우회 후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PC 우회 (VPN)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유니콘 HTTPS

안녕하세요. 오늘은 PC 우회 프로그램을 들고 왔어요 저는 베이코리언즈(지금은 동영상닷컷 이라고 하죠,,)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많이 봤는데, 한국에서 아예 접속 제한을 걸어버리는 바람에, 사용하게 되었네요...

ping9slog.tistory.com

 

 

 

반응형